나는 뭘까....?

좋다 좋다   아주아주 좋은 약국을 소개합니다.

 

아는 사람들은 이미 알고 있다는 그 약국!!!!!!!!!!!!!!!!!!!!!!!!

 

 

아.... 근데 오늘 환승해서 차비 한 번으로 집에 까지 올 수 있었는데...... 마지막에 계산을 잘 못해서 그만...ㅠㅠㅠ

너무나도 아쉽다... 내가 이런 실수를 하다니.....;;;;ㅠㅠㅠ

 

 

 

오늘 집을 나서서 버스를 타고 지하철역으로 향했다..  이렇게 1번 환승!!!

 

원래 환승이 4번이 되고 5번째 대중교통을 타면 환승이 안되고 다시 요금을 내야 하는데.........

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왜왜왜 왜 왜 다섯 번 환승을 할 생각을 한 거지??;;;;

 

그리고 지하철을 타고 압구정으로 가서 내려서 처방전을 받고 나와서 종로 5가로 가기 위해 재빨리

다시 버스로 이렇게 2번 환승!!!! 

 

그리고 근처에 지하철역 가까운 버스 정류장에서 내려서 다시 지하철로 이렇게 3번 환승!!!!

 

 

그리고 종로5가역 14번 출구로 나와서 뒤로 돌아보면  딱!!! 보입니다요!!!

 

 

 

보령 약국

 

오잉???? 이 분은...... 어쩌다가 여기에.....;;;;;

그리고 이제 보니까..... 간판 인테리어가 바뀐 것 같은 느낌인데.....???ㅋㅋㅋㅋ

 

 

들어갔더니 역시나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았다....

환승을 못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갑자기 빨리빨리 빠져나가서 다행히도 빨리 약을 받을 수 있었다. 

 

 

 

보령 약국

 

이게 이제 13번 출구 쪽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 ㅋㅋㅋ

 

이번에는 저번보다 4만 원이나 더 아꼈다...  오야르~~~ 나이쓰~~~!!!!

그리고 이번에는 정부지원금으로 결제해서... 마치 공짜로 약을 받아 온 느낌이라 기분이 더 좋았다는 건..... 비밀...ㅋㅋ

보령약국은 영업시간이 오후 19시 30분까지 입니다용~~

 

 

그리고 늦기 전에 환승!!!! 이번이 마지막 환승이다 4번째!!!

그래서 집으로 갈 수 있는 버스를 찾았는데 정류장이 조금 멀리 있어서 걸어가야 했다. 빠른 걸음으로 고고씽!!!!  

 

거의 을지로 4가 역 쪽이라서 빨랑 빨랑 걸었다....

걷다가 오랜만에 아는 동생을 한번 볼까 해서 연락을 해서 보기로 했는데 그 동생 집도 

우리 집으로 버스 타고 가는 길이라서 갔는데 여기서부터 잘못된 것 같다......

한 번에 타고 갔으면 됐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 같아서..... 다른 버스를 타고 내려서 지하철로 환승..ㅠㅠ

결국은 환승을 5번 해버렸다.............................. 아......  아쉽다....ㅠㅠ 

 

이게 성공했으면 차비 한 번으로 모든 게 끝날 수 있었는데... 참  아쉽다....ㅋㅋㅋ 

 

대중교통은 환승이 4번되고 5번째 대중교통을 타면 끝!!! 그리고 21시 전까지는 30분 안에 환승을 해야 하고 

21시 이후에는 1시간 안에 환승을 하면 됩니다. 대신 버스를 탔으면 지하철로 

지하철을 탔으면 버스로 환승을 해야 합니다. 버스는 다른 번호로 되지만 지하철은 다른 호선을 탄다고 해도 안됩니다.

 

힝....... 마지막 실수로 차비를 한번 더 지불했지만 그래도 약을 저렴하게 샀으니 됐다!!!!ㅋㅋ

 

 

 

 

'여가 > 슬기로운 혼자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뻔뻔뻔뻔데데데데기  (0) 2020.08.29
없구나......  (0) 2020.08.25
이건 또 뭐다냐;;;  (0) 2020.08.19
오와... 맛나다....  (0) 2020.08.18
장마의 끝 그리고 또 다른 시작...ㅠㅠ  (0) 2020.08.1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