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뭘까....?

어??  내가 이거를 언제 샀었지??? 기억이 안 난다.... 근데 언제쯤 먹을까...  지금 아니면 먹을 일이 있을까 하다가... 놔두면 아마도 안 먹겠지 해서..... 그냥 지금 생각날 때 까버렸다. ㅋㅋㅋㅋ

 

지금 안까면 아마도 또 귀차니즘 때문에 안 까겠지 ㅋㅋㅋㅋ

 

 

 

 

유동 번데기

 

 

 

집에서 번데기를 먹어본적은 처음이네....ㅋㅋㅋㅋㅋ 집에서 혼자 치킨 시켜 먹어 본 적도 없는데 ㅋㅋㅋ

한번 번데기를 열어볼까요???ㅋㅋㅋㅋ

 

 

 

번데기들

 

 

이거 어릴때 학교 앞에서 팔던 그 번데기 생각난다 ㅋㅋㅋ 

그냥 술집가서 먹을 때는 그런 생각 못했었는데 집에서 보니까 또 다른 느낌이네...???ㅋㅋㅋ

 

아 근데 아쉽게도 집에 무슨 다른 채소나 야채가 없어서 그냥 바로 전자레인지로 보내버렸습니다!!ㅋㅋㅋㅋ

아쉽다... 고추만 있었어도 살짝 매콤하게 먹을 수 있었을 텐데...ㅠㅠ 집에서 뭘 잘 안 해 먹어서... 뭐가 많이 없구나.....

요리에 별로 취미가 없어서.... 이제 조금씩 요리에 흥미를 붙여봐야겠음돠 ㅋㅋㅋ 

 

자취하고 그러면 맛있는 것도 많이 해먹고 그럴 줄 알았는데... 쉽지가 않습니다.ㅠㅠ

그것도 그렇고... 먹는걸 워낙 좋아해서....... 또 먹기 시작하면 끝없이 먹을까 봐... 그럼 살찌고... 그럴까 봐.....;;;;

 

 

 

 

 

돈다 돌아

 

 

돌아라 돌아라 돌아라~~~~~ ㅋㅋ  

 

일단 2분 정도 그냥 톽!!! 돌려주니까.... 딱 좋은 느낌으로 데워졌습니다!!!ㅋㅋㅋ

 

 

 

김이 모락모락

 

 

 

이거 찍고 싶었는데 잘 보이려나???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게 보이시나요????ㅋㅋㅋㅋ

아... 전혀 안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ㅠㅠㅠ  그리고 요기에.... 딱 좋은...ㅋㅋㅋㅋ

 

요즘 식탁이 생긴 후로  가끔 하는 맥주 한잔..ㅋㅋㅋㅋ 노트북으로 음악 틀어놓고 ㅋㅋㅋ 

 

필 굿

 

요즘에 발포주가 저렴하게 잘 나와서 이거 먹고 있는데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근데 또 발포주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ㅋㅋㅋ 

 

요기서 하나   발포주랑 맥주랑 뭐가 다르냐....ㅋㅋㅋㅋ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차이점은 

맥아의 함량 차이라고 합니다. 10% 이상이면 맥주고 이하면 발포주라고...ㅋㅋㅋ

근데 저는 맥주 맛을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맥주는 많이 먹으면 배불러서 별로 안 좋아해서 가끔 이렇게 집에서 혼자 마실 때 마시는데.... 뭐 저는 충분히 괜찮더라고요 ㅋㅋㅋ

 

다음에는 뭘 해 먹어 보지??ㅋㅋㅋㅋㅋ 

'여가 > 슬기로운 혼자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르고 고르다...아...  (0) 2020.09.02
바람이 좋은 느낌???ㅋ  (0) 2020.08.31
없구나......  (0) 2020.08.25
아주 저렴한 약국을 아시나요??  (0) 2020.08.21
이건 또 뭐다냐;;;  (0) 2020.08.1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