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뭘까....?

언제 다 쓰나 했는데....... 다 썼네...ㅠ

엘라스틴  내추럴 에센스 컨디셔너... 이거 진짜 향이 너무 좋다..... 여태 써봤던 컨디셔너중에 제일 냄새가 좋다.

누나가 줘서 써봤는데 정말 써져 있는 대로 화사한 봄날의 체리블라썸 향 ㅋㅋ진짜 봄 느낌이 나는 컨디셔너다.

 

 

 

 

엘라스틴 해써요~

 

 

저번에 뒷머리가 자꾸 뜨는 부분이 있어서 누나한테 거기만 살짝 잘라 달라고 하려고 갔는데 거의 머리를 잘랐다...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못 믿었지만 어차피 머리는 길 거니까 라는 생각으로 누나한테 내 머리를 맡겼다...

두근두근!!  조금씩 조금씩 잘라달라고 신신 당부하고 천천히 하라고 또 당부하고 당부했다.

원래 머리에서 더 짧게 자르는 것도 아니고 그냥 길이만 다듬고 튀어나온 부분만 자르고 그리고 숱가위로 숱만 쳐달라고 했다. 

 

근데 머리를 자르고 뒷정리를 하는데 갑자기 나도 모르게 머리 냄새가 궁금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냄새를 맡아봤는데... 오와.. 깜짝이야.... 오잉??  내 머리냄새가 이렇게나 좋다고???

가끔 길 걷다가 바람 불면 내 주위에서 좋은 냄새를 맡은 적이 있었는데 왜 내 머리 냄새일 거라고는 생각 못했지??ㅋ

하긴.. 뭐 머리가 여자만큼 긴 머리는 아니니까 직접 맡아 볼 수는 없었네.....

 

내 머리는 진짜 거의 개털이라 컨디셔너를 안해주면 완전 곱슬곱슬이다. 정전기 일어나 있는 것처럼...ㅋㅋ

 

아무튼 그날이후로 이 컨디셔너 의향이 너무 좋아서 다시 구매하려고 티몬을 뒤졌는데........... 헐............ 없다...

오잉??? 왜 없지??? 판매중지인가??:;;; 

 

어떻게 볼 때마다 계속 매진이지???;;;; 역시 냄새가 좋아서 인기가 많은 건가???

아... 이제는 다시는 이 제품을 못 써보는 건가?? 이 쉽네....  어디 마트 가도 없던데...ㅠㅠ 온라인 전용으로 파는 건가...;;;;?

 

아무튼 계속 꾸준히 쭉~~~~~~~~~~찾아봐야지 ㅋㅋㅋ  

 

기회다 된다면 꼭 써보세요 양도 많고 냄새도 좋고 강력 추천합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가격도 착합니다!!!ㅋ

 

아.. 그리고 내가 매일 궁금했던..... 린스와 컨디셔너의 차이점.... 결국은 똑같은데 말만 다른 느낌이던데.....ㅋ

 

린스와 컨디셔너의 차이점은 국내에서는 린스라고 표기하고 외국에서는 컨디셔너라고 표기한 다고 합니다.

어떻게 부르느냐의 차이이고 머리에 윤기 나 보습을 주는 사용용도는 똑같습니다!!ㅋ

'여가 > 슬기로운 혼자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람이 좋은 느낌???ㅋ  (0) 2020.08.31
뻔뻔뻔뻔데데데데기  (0) 2020.08.29
아주 저렴한 약국을 아시나요??  (0) 2020.08.21
이건 또 뭐다냐;;;  (0) 2020.08.19
오와... 맛나다....  (0) 2020.08.1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