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뭘까....?

이야...  미니 오븐기 하나 있다고 생활이 굉장히 풍요로워진 느낌인데...???ㅋㅋㅋㅋ

 

허허허허허허헣 좋구만 좋아.... 드디어 미니오븐을 사용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우선 호밀빵을 준비해봅니다.ㅋㅋㅋ

그냥 식빵보다는 역시 더 맛있는.......ㅋㅋㅋ 

gs슈퍼마켓에서 유통기한 짧게 남은 호밀빵을 싸게 구했죠ㅋㅋㅋ

 

 

 

 

 

홈일빵

 

식빵보다 훨씬 맛나다 근데 일반 식빵보다 훨씬~~~ 비싸다 ㅋㅋㅋㅋ

일반 식빵은 그 큰거에 2000원 정도 하는데  이건 이 정도가 1980원이었나...;;;;;

맛있지만 비싸다 ㅋㅋㅋ

 

 

일단 오븐에 호밀빵을 넣기 위해 준비를~~~

 

 

 

홈일빵 두장

 

 

아... 좀 작아서 아쉽다....... 그래.. 괜히 미니 오븐이겠냐..... 작으니까 미니 오븐이지...ㅋㅋ 

그래도 다행히도 딱 맞는다...ㅋㅋㅋㅋ

 

 

이제 들어 가봅시다 따뜻한 그곳으로요~~~~

 

 

 

 

정말 미니미니

 

 

위아래로 열을 가하고 3분 정도 돌려줍니다요

 

소리가 조금 많이 납니다. 짹각 짹각 짹각 짹각 그리고 다 되면 아주 밖에 있는 사람까지 다 들을 정도로 땡~~~!!!!!!!!!!!

아... 근데 좀 아쉬운 건... 토스트기랑 다르게 위쪽은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지지만 밑면이 바삭바삭하지 않는다는 점...ㅠ

그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만약 바삭한 빵을 먹고 싶다면 토스트기가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반드시 필요한!!!!!!  즈앰~~  딸기를 고를까 포도를 고를까 하다가 결정했습니다

 

 

 

 

후루츠 jam

 

 

 

두 개 다 들어있는 후루츠 잼으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포도 알갱이는 못 먹은 것 같은데...

딸기만 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은 뭐지???;;;ㅋㅋㅋ

 

 

 

 

 

잼잼잼

 

 

요로코롬 잼을 발라서 

 

 

우유랑

 

요로코롬 우유를 컵에 부어서 

 

 

 

맛있게 먹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맛있는 토스트와 우유 한잔....  좋다아~~~

 

나중에는 오븐이니까 빵 위에다가 음......... 달걀을 올려놓고 햄이나 치즈를 뿌려서 달걀치츠빵을 만들어 먹어봐야겠다.

오,....... 이제는 요리를 조금씩 해보도록 해야겠음돠 ㅋㅋㅋ

 

 

 

바삭바삭한 토스트를 원하시면 미니 오븐보다는 토스트기가 더 좋고

뭔가 식빵으로 다른 요리를 해보고 싶다면???  미니오븐을 추천합니다.

 

토스트기를 하나 장만해야 하나.....>>>>???????

 

 

'여가 > 슬기로운 혼자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주 저렴한 약국을 아시나요??  (0) 2020.08.21
이건 또 뭐다냐;;;  (0) 2020.08.19
장마의 끝 그리고 또 다른 시작...ㅠㅠ  (0) 2020.08.17
미니 미니  (0) 2020.08.12
복 받은 날....  (0) 2020.08.0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