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뭘까....?

복 받았네 복 받았어 ㅋㅋㅋ  먹을 복도 많은 사람인가 보다 나는 ㅋㅋㅋㅋ

엊그제였나? 친구한테 갑자기 연락이 와서는 주말에 뭐하냐고... 그래서 뭐 별거 없다 그랬더니

집에서 삼계탕 먹자고 해서 오늘 친구 집으로 갔다

 

와.... 난 해준 게 없는데....... 갑자기 집에서 삼계탕을 해준다고 해서 고마웠당 ㅠㅠㅠ

그것도 집으로 데리러 와주고... 이게 뭔 일이야... 내가 이렇게 대접을 받아도 되나.;;;;;

 

요즘 장마라 참.... 기부니가 축....... 쳐져 있긴 했는데....  아이 좋아라 ㅋㅋㅋㅋ 

먹으러 고고고고고고싱~~~!!!!!

 

 

 

 

 

삼계탕탕탕

 

아... 진짜 똥 손이다. ㅋㅋㅋ 사진을 어떻게 찍어야 이쁘게 찍을 수 있는 건가요.......ㅠㅠ

이게 너무 위에서 찍어서 그른가??;;;;  근데 내 그릇이 제일 크다...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친구 여자 친구가 누나이신데 아... 너무 감사했다..ㅠㅠ

 

 

요로코롬 찍으면 좀 더 이쁘게 나오려나???ㅋㅋ 

 

 

 

 

1인칭 시점

 

 

 

아..... 이러나저러나 ㅋㅋㅋ 사진 못 찍는 건 숨길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고 예뻤는데...ㅠㅋㅋ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아무래도 그래서 그런 것 같다....ㅠㅠㅠ

 

 

이번에 카메라 기능 중에 음식이라는 기능이 있던데......  오... 신기방기 아무래도 사람들이 뭐 먹으면 일단 카메라부터 들이대니까 생긴 기능인가???ㅋㅋ 주변은 포커스 다 날리는 느낌이던데....ㅋㅋㅋ  갤럭시 카메라가 좋아요잉~~ㅋㅋ

 

 

 

삼계탕 님

 

오오오오오  신기방기  잘 보이는구나...ㅋㅋㅋ 삼계탕만 포커스 맞춰져 있고 주변은 싹 날아갔네 ㅋㅋㅋㅋ

이게 폰에서는 잘 안 보이는데 이렇게 보니까 잘 보이는구나....ㅋㅋㅋ 이제 자주자주 사용해봐야지 ㅋㅋㅋ

 

 

 

근데 사진 찍을 때 까지도 몰랐다 삼계탕 이외에 어떠한 숨겨진 보물이 있는 줄은...............

뭘까 뭘까 뭘까 ~~!!????????????????????????????????????

 

짜자자자자잔~~~~~~~

 

 

 

전복이다!!!

 

와우.... 닭 뒤에 숨어있던 전복 두 마리가 숨어있었다. ㅋㅋㅋㅋ 요놈 요놈 ㅋㅋㅋ 

말 안 해줬으면 몰랐다 ㅋㅋㅋㅋ  너 왜 숨어있었던 거니 ㅋㅋㅋ 

와... 혼자 살면서 삼계탕을 해 먹을 수 있으려나???ㅋㅋㅋ 자신이 없다. ㅋㅋㅋ 

뭐 넣을 것도 많고 찹쌀도 넣고 뭐 준비할게 한두 가지가 아니던데.......  삼계탕은 정성이니깐요~ㅋㅋ

누나 감사합니다!!ㅋㅋ

 

 

전복은 당연히 맛있고 닭도 너무나 맛있고,,,, 와 근데 뭐니 뭐니 해도 친구 어머니가 보내주신 김치 깻잎 부추무침

물김치 파무침 너무 맛있었다........ 마음 같아서는 좀 달라고 하고 싶은데....

부추무침은 몇 번을 리필했는지....ㅋㅋㅋㅋㅋㅋㅋ 다 먹을 뻔했네....ㅋㅋㅋ 잘 참았다! 임마 ㅋㅋㅋ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한잔....ㅋㅋㅋ 아.. 이거 한잔 두 잔 마시다가 2병이 됐다....ㅠㅋㅋㅋㅋ

 

삼계탕 다 먹고 앉아서 티비 보다가 누나가 기분이 좋아서 2차전......ㅋㅋㅋㅋ

 

 

 

 

골뱅이 소면

 

누나가 해주신 골뱅이 소면  뜨왁ㅋㅋㅋㅋㅋㅋㅋ 야하.. 오늘 아주 배 터지고 복도 터지고 ㅋㅋㅋㅋ

요것도 순식간에 그냥 ㅋㅋㅋ 그리고 또 뭘 그르케 많이 해주시는지......ㅋㅋㅋ

 

 

 

 

에어프라이기 만두

 

만두 만두만두만두~~~ 우  

 

오... 겉은 빠삭 속은 촉촉 겉빠속촉!!!!  요거 보니 에어프라이어를 하나 장만하고 싶더라.......

집에서는 전자레인지로 만두 돌려먹었는데..... 이야...... 이거 진짜 맛있다..... 에어프라이어를 진짜 하나 사야 하나....

 

왜케 다들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 하는지 알겠다..... ㅋㅋㅋㅋㅋㅋ

 

신기방기 할세... 어떻게 공기로 튀기지...?? 그러니까..... 밀폐된 공간에서 드라이기 뜨거운 바람으로 구운다고 생각면 되는 건가????ㅋㅋ

 

와... 오늘 진짜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음식의 정성도 많이 느끼고 너무너무너무너무 너무나도 행복한 하루였다....

그리고 친구가 집에까지 데려다줬구나...ㅠ 진짜로 너무 고맙다.....  나중에 정말 갚아야 할게 너무 많은 친구다...

 

고맙다 정말 꼭 은혜 갚는 까치가 될게!!!!! 덕분에 오늘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