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뭘까....?

드디어 건푸로스트를 만들어 먹어봤다. ㅋㅋㅋ

와...... 맛있다.아.아.아.아.아.아.아. 내가 와 옴청 맛있는데????ㅋㅋㅋ

설탕이 없어서 맛이 좀 심심하지 않을까 했는데 나는 완전 맛있다ㅋㅋㅋㅋ

이건 어디까지나 나의 입맛이기 때문에 달달한 맛을 원하시면 설탕을 넣어서 먹는 것도 좋을 듯^^

 

 

입이 궁금할 때는 집에서 한 번씩 ㄱㄱㄱ

일단 준비물은 밥그릇이랑 수저 ㅋㅋ

 

 

 

밥그릇 수저

 

그리고 저번에 주문했던 금풍 제과 보리건빵 4kg 건빵ㅋㅋ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오늘은 건푸로스트를 만들어야 하기에...ㅋㅋㅋㅋ

 

 

요로코롬 담아서 부셔봅시다.

 

 

건푸로스트 재료

 

이제 숟가락으로 천천히 부셔 봅시다!!!! 

한 개씩 한 개씩 한 개씩 천천히.... 하다가 오늘 저녁에나 먹을 수 있을 듯하다..ㅠㅠㅠ

 

 

요정도....ㅠ

 

숟가락으로 건빵을 누르니 안되고 콕콕 찍었더니 밖으로 다 튀고... 아.. 이걸 어째야 하나.... 먹고 싶은데....

위기에 봉착했다.  이 위기를 어찌 넘겨야 하나.....  머리야 돌아라~~~ 머리를 굴려보자 어찌할까.......

 

군대에서는 봉지 안에 있는 걸  봉지 바람 빼고 숟가락으로 눌러서 부셨으니까.........

그렇지!! 집에 있는 비닐봉지를 찾아보자!!!  과자봉지는 일반 봉지보다 두꺼우니까 이걸로 하면 찢어질 것 같아서 

봉지 3장을 겹쳤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머리를 씁니다

 

역시 머리는 생각하라고 있는 것이지 ㅋㅋㅋㅋ

와... 한결 편하다 봉지에 넣어서 손가락으로 누르니까 금방 금방 부서진다 ㅋㅋㅋ 생각보다 잘 부서지네

근데 아... 이거 해 먹으려고 이렇게 하고 있으니 좀... 그르타 나도모를 자괴감이..ㅋㅋㅋㅋ

그래서 유튜브를 보면서 뿌셔뿌셔!!!

 

 

한 움큼 두움 큼 집어서 비닐에 넣어서 뿌셔뿌셔 하다 보니 어느새 이만큼~~~~ 

와... 진짜 멍청하게 이거 숟가락으로 했으면 진짜 오늘 저녁에 먹었겠네...ㅋㅋㅋㅋ

 

짜자자자자자잔~~~~~~~~~~ㅋㅋㅋ

 

 

한 그릇 완성

 

한 그릇 금방 완성했네 ㅋㅋㅋ 이때부터 언능 먹고 싶어서 사진을.. 누가 좀 찍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ㅋ

이제 다 됐다!ㅋㅋ   이제 우유 부어서 먹기만 하면 끝이다~~!!!!

 

준비 끝났다 가자!!!!

 

 

순수한 우유

 

이 우유가 제일 저렴하길래 솔직히 우유 맛은 잘 모르겠다. 단지 저지방 우유와 그냥 일반 우유의 차이점은 알겠다.

확실히 저지방 우유는 내 입맛은 아니더라. 그래서 그냥 일반 우유를 사 왔답니다. ㅋㅋㅋㅋ

 

 

힙체

 

우유와 건빵을 합체시켰다.ㅋㅋㅋㅋ  근데 건빵이 우유를 바로 머금더라.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우유가 많이 들어가서 조금은 당...당..당황했다.. 오잉?? 이렇게나 많이 들어가나 싶더라  우유가 밑으로 사라지나??????ㅋㅋㅋㅋ

 

숟가락으로 비벼서 뇸뇸뇸뇸뇸뇸뇸  와아아아아아 맛있다.... 혹.. 아... 갑자기 군대에서 우유에 믹스커피 넣어서 먹었던 거 생각나네... 아...... 집에 제티 있는데 깜박했다....ㅠㅠㅠㅠ

 

다음에는 딸기 맛 바나나 맛 커피 맛 초콜릿 맛 다양한 우유를 사서 한번 먹어봐야겠다..ㅋㅋㅋㅋ

 

설거지 끝

 

맛있다.. 맛있어....ㅋㅋㅋ  깨끗하게 비워버렸구나.....  

처음에는 도깨비방망이 같은 걸로 갈아버리면 어떨까 했는데 그러면 너무 가루가 되어서 씹는 맛이 없을 듯하다

조금 번거롭겠지만 역시 손으로 부셔서 만드는 게 최고인 것 같다. ㅋㅋㅋ 

아... 근데 항상 음식을 만들어 먹을 때 뭐 나는 잘 만들어 먹는 건 아니지만........... 항상 느끼는 게 있다.

 

 

만드는 시간은 오래 걸려도 먹는 시간은 진짜 순삭이다.... 그래서 내가 만들어 먹는 걸 잘 안 하기도 하는데....

음... 좀 허무하다 ㅋㅋㅋㅋㅋㅋㅋ  만드는 시간 그리고 또 치우는 시간 먹는 시간은 진짜 몇 분 안되고...ㅠㅠ

너무 불공평해ㅠ  그래서 식당이 있고 배달 음식이 생겨났겠지.....  나도 요리하는 즐거움을 좀 알고 싶다.ㅋㅋ

 

 

건 푸로스트 역시 맛있다. 뭐 군대에서의 그 맛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간편하게 빨리 먹을 수 있는 장점?
그리고 만약 우유만 여러 종류가 있었었더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것이다.

다음에는 집에 있는 제티를 넣어서 초콜릿 맛 건푸로스트를 만들어 먹어봐야겠다ㅋㅋㅋㅋㅋ

 

슬기로운 혼자 생활을 조금씩 즐겨보도록 합니다

'여가 > 슬기로운 혼자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마의 끝 그리고 또 다른 시작...ㅠㅠ  (0) 2020.08.17
미니 미니  (0) 2020.08.12
복 받은 날....  (0) 2020.08.08
집에서 겹살이를 처음으로.....ㅋ  (0) 2020.08.06
마이따 마이따.....  (0) 2020.08.0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