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뭘까....?

뭐 그렇게 살이 많이 찌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근데 확실히 나이가 드니까 살이 찌는 것 같긴 하다....

나는 진짜 절대 살이 안 찔 줄 알았는데 군대에 있을 때 병장 때... 그리고 전역하고 나서 그때.....

오.. 지금 사진 보면 정말 내 사진이고 내 얼굴 내 몸이지만... 와... 이렇게 이미지가 다르나????

 

그래서 튀몬을 뒤져보던 중에.... 싸게 나와서 일단 한번 사봤다.... 내가 좋아하는 닭가슴살을....ㅋㅋㅋㅋㅋㅋ

요즘에 닭 가슴살 몇 개 정도는 다들 집에 있잖아요~~???ㅋㅋㅋ 그르츄????

 

 

 

 

 

좋다 좋아 많아서

 

 

 

얼른얼른 녹기 전에 빨리빨리 집으로 보내줘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바 형식으로 된 거는 서비스로 2개를 더 보내주더라고요...ㅋㅋㅋ

그러면 일단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좋구나

 

맛있어 보이는구나....ㅋ  나는 좋다 좋아 이제 널 녹여줄게..... 애간장을 태워서 말이지.....

 

 

 

 

솰랴 솰랴

 

 

그렇죠 뭐 대충대충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 있다는 말인 것 같습니다. 국산 닭가슴살이 들어가 있고 

항상 들어가는 정제수 깨끗한 무울....  그리고 양파 설탕?? 아... 그래? 설탕도 들어가는구나... 그리고 도 또 뭐 이렇게 저렇게 많이 많이 넣었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거 넣어 주셔서!!

 

 

 

 

안녕하세요~

 

 

 

까 봤더니 하얀 가슴살이~~~ 오오오오오오 안냥하세요 얼른 이제 들어갑시다. 따뜻한 곳으로요.... 

제가 따뜻하게 해 드리겠습니다. 걱정 마세요~~~~ 이쪽으로... 그냥 가만히만 계시면 됩니다~~~

 

 

 

 

 

따뜻하시죠???

 

 

도라라 도라라 도라라 김라라 김라라 도라라  잘도 돈다.ㅋㅋㅋㅋ 이제 곧 끝납니다. 잠시만 기다리세요오~~~

 

 

 

 

터...졌네....

 

 

 

많이 더우셨나.... 다 터지셨네요.....  얼마 안 돌린 것 같은데.. 이르케나 많이........ 아무튼 수고 많으셨습니다요요....

이제 한 입 뙇!!!!!

 

 

한 입

 

아니 근데 뭐가 이렇게 다 터진 느낌이지???ㅋㅋ 옆에 주렁주렁 뭐가 많이 달려있네....ㅋㅋㅋㅋ

와 근데 여기에도 뭐 이것도 육즙이라고 해도 되나??  닭 가슴살 즙??? 오오오오오 맛나네.. 이거어~

 

 

오왕  이렇게 맛있었나????  겁나게 맛있구먼요.....ㅋㅋㅋㅋㅋ 한번  더 ~~~~

 

즙이 보이시나요??

 

보이나요 보이나요????  저기 즙 같은 그런 느낌의 물이????ㅋㅋ 그전에 시켜서 먹어 봤던 거랑 조금은 다른 느낌이랄까..

그전에는 좀 이것보다 퍽퍽한 느낌이었던 것 같은데..... 와.. 이건 딱 좋네에..... 아....... 금방 다 먹었다...

하나 더 돌릴까..;;;;///?????  이것도 많이 먹으면 살찌는 거겠지??;;;  아.. 다음에는 야채를 사서 야채랑 같이 먹어야겠다.

양배추를 사 와서 이거랑 양배추랑 해서 먹으면 맛있을 수도 있겠다. 좋아 다음에 도전해봅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