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뭘까....?

아... 오늘 잔머리 굴리다가 된통 당했네.... 진짜 ㅋㅋㅋ 아 웃음밖에 안 나오네
당장 앞만 보고 살지 말자는 생각을 하게 됐다....
정직하게 살자! 이놈아 마음을 고따구로 먹으니 돌아오는 게 그렇지 으휴

아니 근데 어떻게 연속 이틀 동안 이러지? 진짜 살다가 처음이다 연속 이틀이 이렇게 이상한 날은....

어제는 마스크 때문에 하루가 이상하게 시작됐다...ㅋㅋㅋ 그래서 마스크 걸이를 만들었는데.... 

오늘은 아침에 비가 와서 그런지 지하철이 밀려서 늦게 가더라... 아..... 이때부터 시작이었나?

평소에는 비가 와도 지하철이 이렇게 밀리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밀리기 시작하더니 결국 한 타임씩 밀렸다. 

오늘은 어제 같은 실수를 안 해야겠다 생각해서 정신 차리고 있어서 딱 내려야 할 곳에 내렸다.

근데 원래 내가 도착해야 하는 시간이 아니라 그다음 타임에 도착했다. 결국 10분 늦었다.ㅠㅠ

어제 왔다 가면서 들었던 생각이 시간만 잘 맞추면 교통비를 왕복으로 두 번 쓸 필요 없이 환승으로 차비를 대체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근데 오늘 때마침 딱 그게 될 것 같았다. 그래서 환승을 하려고 시간 맞춰서 나왔는데 

으악... 비가 아니 무슨 하늘에 구멍이라도 난 듯 퍼붓고 있더라.... 바지 걷어 올리고 버스 정류장으로 가서 환승했다.

버스에서 내려서 다시 지하철로 갈아타는데 아.... 갑자기 2450원이 찍히더라... 오잉?? 뭐지? 내가 잘못 봤나?

돈이 왜 이렇게 많이 나가지??? 이거는 환승전에 태그를 안해서 나오는 가격인데...... 생각하는 찰나... 아... 아까 버스 타고 하차할 때 카드를 안 찍고 내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온다...ㅋㅋㅋㅋㅋ

버스 타고 어디서 내려야 하는지 찾고 찾아보니 바로 다음에 내려야 하길래 내릴 생각밖에 없었다....

뭐가 그리 급하다고 하차 태그도 안 하고 내렸을까..........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돌아버리겠네...ㅋㅋㅋ 아니 어제오늘 왜 이러는 거지??? 오늘도 머피의 법칙이다... 어떻게 띄엄띄엄도 아니고 연속으로 이렇게 그러냐....ㅋㅋㅋㅋ

그렇게 혼자서 시간 계산하고 머리 굴리고 한 결과가 이거네.... 결국 돈은 돈대로 더 나가고 멍청한 짓만 한 꼴이 되어버렸다... 어이가 없어서 그냥 허탈하더라... 웃음밖에 안 나오고...ㅋㅋㅋ 그때 정신이 나갔나 보다.... 확실히...

그래서 지하철 타려고 지하철이 오길래 분명 확인하고 탔는데.......... 6호선을 타야 하는데 한 정거장 지나고 보니 엉뚱한 곳에 있더라... 3호선을 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아 화나더라..ㅋㅋ 

지금 생각해도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 돈 아끼려다가 돈 더 쓰고 그리고 엉뚱한 곳으로 가고 있고...ㅋㅋ

정말 어제오늘 뭐 하나 제대로 한 게 없구나... 뭘 한 걸까..... 허탈하다.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되돌아가서 지하철 타고 집으로 오면서 생각했다. 잔머리 굴리지 말자.... 나만 생각하지 말자

이기적인 생각 하다가 된통 당한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올바르게 살고 진실되게 살자.  나 좀 편하고 내 이익만 생각하지 말자.... 오늘 아침 짧은 시간에 여러 가지 일이 있었지만 많이 느꼈다. 편법 쓰지 말아라. 결국 다 돌아오는구나.... 

 

 

뿌린대로 거둔다.

 

뿌리대로 거둔다. 잘 뿌리자!

'여가 >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무도....  (0) 2020.09.01
비가온다....  (0) 2020.08.05
길.........  (0) 2020.07.27
어리석음...  (0) 2020.07.24
광고 촬영 알바를 다녀오다..  (0) 2020.06.1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