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뭘까....?

오잉????  저번에는 얼음 꽁꽁 이 더니 이번에는 감바스 필라프???

요거시가 뭐지??? 택배가 잘못 온 줄 알았네......

 

맛나는 건빵을 다시 한번 주문했다.......ㅋ

 

 

건빵인데....

 

어째 두 번 다 다른 박스에 오는 거지....????? 딱히 박스가 따로 없는 건가???ㅋ

감바스 필라프가 뭔가 했더니... 그냥 냉동 볶음밥 같은 거네..... 맛있겠다....ㅋㅋㅋ

 

개봉하면?????? 혹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리 건빵

 

하하하하 아니구나.... 혹시나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빵이 요래 들어있다.

상모 돌리는 아저씨도 여전하시고...ㅋㅋㅋ

 

요번에 요거 실타래 푸는 법 알았다....  아... 한 번에 완벽하게 뽑아버렸지....ㅋㅋ

아... 근데 혹시 이번에도 운으로 잘 풀리는 건가??? 여차 저차 풀긴 풀었는데 다음에 하면 잘할 수 있으려나????ㅋㅋ

 

많다.....

 

근데 왠지 느낌이 이번에는 양이 엄청 많은 것 같다...... 저번보다 무거워진 느낌은 왜일까.....???
혹시 내가 저번에도 시키고 이번에 또 시켜서 혹시 더 넣어주신 건가????라는 생각을 한번 해본다. ㅋㅋ

거의 가득 차 있는 느낌이다...ㅋㅋㅋ

 

이번에는 우유 사서 말아먹어봐야겠다. ㅋㅋㅋ 건빵 부셔서 그릇에다가 우유 부어서 먹어봐야지..

대신 설탕은 안 넣을 거야 설탕은 몸에 좋지 않기 때문에~~~~

 

이미 입에 건빵 한주먹 오물오물 뇸뇸뇸뇸  단것도 아니고 짠 것도 아닌데 계속 손이 가는구나 

 

요번에도 건빵 잘 먹겠습니다아~~~ 

 

 

'여가 > momen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마이쪙  (0) 2020.08.09
기대되는 점심 시간  (0) 2020.08.02
결국에는......  (0) 2020.07.31
피부 관리  (0) 2020.07.30
이제 제발 진짜 벗고 싶다.......  (0) 2020.07.2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