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뭘까....?

생일...?

2020. 4. 16. 23:11

생일.... 참 고것이 뭐라고ㅋㅋ 생일이 특별한 건가? 15일 12시가 지나고 16일이 딱 되자 바로 전화 오고 톡 오고....

와... 고맙다 나를 이렇게나 생각해주는 친구들... 동생들.... 사람들이 있다는 게.....

근디 나는 오늘 일하러 갔지요오~~ㅋㅋㅋ 아침에는 좀 쌀쌀하더니 오후에는 쪄 죽는 줄... 날씨가 무섭습니다.

어느 장단에 맞춰야 하는 건가요? 알려주세요... 아.. 오늘 영어공부 못했다.ㅠ 안되는데... 어제 한 거라도 복습하고 자야겠다. 내일 또 일찍 일어나야 하니까.... ㅠ 얼른하고 자자 !!ㅋ 
언젠가부터 생일이 되면 축하한다는 말이 이제 부끄럽다ㅠ 왜 그런지는 모르겠다 나이가 들고 이런 거 하나하나 챙기는 게 쑥스러운 느낌이다. 뭐 내년에도 돌아올 텐데... 근데 그래도 내가 세상을 잘못 살지는 않았나 보다...
고맙다! 복 받은 사람 인가 보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전화도 해주고 톡도 보내주고ㅋㅋ
많은 사람들과 정말 행복하게 이 세상을 살고 싶다
나만 잘하면 모든 게 완벽할 것 같다는 생각?
정말 잘해야지! 잘 돼야지! 그럴 거다 분명 나는 된다! 나는 안다 내가 잘 될 거라는 걸! 누군가는 미쳤다고 할 수 있지만
나는 믿는다 내가 잘 될 거라는 거ㅋㅋ
모르겠다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매우 든다!!!
꼭 내가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일로 해내 볼 거다!!
갚아줘야 할 사람들이 너무 많다. 인간이라면 받은 게 있으면 돌려줘야 하는 게 인지상정이랬다. 아.... 이건 포켓 몬스터에 나오는 로켓단이..... 뭐라는 거냐 아무튼 받은 건 돌려줘야지 그래야 내가 마음이 편하다! 해보자! 난 할 수 있다! 된다! 훗날..... 곧 금방 웃는 모습으로.... 파이팅해봅시다요!!

'여가 >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language)  (0) 2020.04.19
나만이 할 수 있는일  (0) 2020.04.16
선거  (0) 2020.04.13
물 처럼 살아가라  (0) 2020.04.11
코로나  (0) 2020.03.3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