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뭘까....?

get down on your knees - 무릎을 꿇어!

 

last night he got down on his knees, and proposed to me.

어젯밤 그의 무릎을 꿇다.그리고 내게 청혼했다.

 

무릎은 한개가 아니라 두개니까 knees 가 된다.  s를 붙여줍시다!!!!!!

 

buy insurance (get) - 보험에 들다.

 

우리나라에서는 보험을 든다라고 많이 얘기하는데 외국에선 보험을 산다(얻다)라고 얘기한다.

join insurance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외국에선 buy와 get을 거의 쓴다.

 

did you buy insurance?

했습니까? 보험에 들다.

 

did you buy car insurance?

헸습니까?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다.

 

did you buy medical(health) insurance? 

했습니까? 의료보험(건강)에 가입하다.

 

did you buy life insurance?

했습니까? 생명보험에 가입하다.

 

did you buy accident insurance?

했습니까? 상해보험에 가입하다.

 

did you buy car insurance for your car?

했습니까?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다. 당신의 차를 위해.

 

 

 

 

오늘은 두개의 이디엄  그래도 오늘은 좀 수월했던 것 같네.  이게 조금씩 영어가 익숙해져 가는거라 그런가??

그러길 바란다. 아니 그런거라 믿어야겠다! 그렇다고 믿는게 중요하잖니!!!! insurance 하니까 갑자기 머리에 인슐린이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 의료쪽이라 그런 생각이 드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조금 과거형이 조금씩 이해가 되는것 같다. 영어가 조금씩 조금씩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으다.ㅋㅋㅋㅋㅋㅋㅋㅋ

hey! you! get down on your knees ㅋㅋㅋㅋ    hello 고갱님  did you buy insurance?  

오늘하루도 걔획을 잘 세우고 하나하나씩 행동해 나가고 미루지말자!!! 요기까지 합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