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뭘까....?

 

 

전에 집 근처에 있는 식자재 마트에 갔다가 저렴하게 파는 순대를 발견하고 샀뜨아~

간단하게 먹기에 좋을 듯하고 아... 내가 떡볶이까지 할 줄 안다면 너무나도 좋겠지만...ㅋㅋㅋ

 

뭐 이게 다른 거 할 것도 없이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잘라서 먹으면 될 것 같아서...

그리고 야채만 있다면 순대볶음도 가능할 것 같아서 샀다 ㅋㅋㅋ

 

 

 

 

 

순대

 

 

가운데 있는 게 뭔가 했더니 기름인데.. 아... 순대가 기름이 엄청나구나.... ㅠㅠ

그래도 맛은 있으니... 먹고 열심히 움직이던가 해야겠네...ㅋㅋㅋ

 

 

 

 

 

맛있는 순대

 

 

뒤에 보면 전자레인지 조리법이 있는데 그냥 개봉해서 전자레인지에 5분 돌려주면 끝~~!!!!

500g에 1990원.. 와우!!! 일반 분식점 가면 순대가 기본 3천 원 4천 원인데...

역시 집에서 먹는 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구멍을 슝슝

 

이렇게 구멍을 슝슝 여기저기 보이는 곳 그리고 생각했을 때 여기가 좋겠다 싶은 곳에 칼로 슝슝~~~

그러면 모든 준비가 끝~~~~~~~~~~~~~~~~~~~

 

이대로 그냥 바로 전자레인지로 출동~~~~~  5분이라고 나와있었는데 일단 저는 3분 30초만 돌리고 상태를 봤습니다

그리고 30초 정도를 더 돌리고 총 4분 돌리니까 맛있는 냄새가 솔솔~~~

 

 

 

 

맛있겠다 순대

 

 

와.. 아까는 기름이 보여서... 아휴... 좀 그런 느낌이었는데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기름기가 안보이니까 

진짜 맛있어 보이는구나...ㅋㅋㅋ 이제 그냥 먹기만 하면 됩니다요~~ㅋㅋㅋ 

 

 

 

 

 

TA-DA~~

 

집에 음식물 쓰레기 생기는 게 싫어서 집에서 요리를 잘 안 해 먹습니다...  바퀴 친구들이 올까 봐 무섭습니다.

누나 집에서 얻어온 깍두기랑 무말랭이 그리고 전에 집에서 삼겹살 구워 먹을 때 샀던 쌈장 이렇게가 끝입니다.ㅋㅋㅋ

 

전에는 집에 진짜 아예 뭐 거의 반찬도 없고 그랬는데 그래도 집 이사 오고 나서 조금씩 뭘 가져다가 놓고 먹기는 하는데

아직은.....ㅋㅋ

 

기껏 집에서 해 먹는 건 밥에다 김에 계란 프라이 정도???ㅋㅋㅋ 음식물 쓰레기가 안 생기는 그런 음식으로 ㅋㅋㅋ

음식 맛나???ㅋㅋ 음식이라고 해야 하나 조리 식품이라고 해야 하나...ㅋㅋㅋ

 

 

 

 

맛있겠다...

 

와 근데 갤럭시 노트10+ 카메라가 이렇게 좋네.... 새삼 깨닫습니다. ㅋㅋㅋ 

알아서 뒤에 다 날려주고 포커스 잡아서 찍어주네......  세상이 이렇게 좋아졌습니다. ㅋㅋㅋ 

전문적인 카메라가 없이도 누구나 전문가적인 느낌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세상 ㅋㅋㅋ

 

오늘도 한 끼를 이렇게 먹었는데... 음... 근데 진짜 만약 순대만 먹었더라면 정말 느끼했을 것 같습니다.ㅋㅋ

다행히 쌈장이랑 깍두기 무말랭이가 있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음식 하기 싫고 귀찮고 집에 음식물 쓰레기 생기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ㅋㅋㅋㅋ

 

1. 순대를 산다.

2. 순대에 구멍을 낸다.

3. 전자레인지에 4분 정도 돌린다.

4. 꺼내서 먹는다  끝!!!!

 

네 번만 움직이면 됩니다.ㅋㅋㅋㅋㅋ

'여가 > 슬기로운 혼자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크뚱이  (0) 2020.09.05
점점 집이 되어 가고 있다...ㅋ  (0) 2020.09.04
딱 좋은데...  (0) 2020.09.03
고르고 고르다...아...  (0) 2020.09.02
바람이 좋은 느낌???ㅋ  (0) 2020.08.3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